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창원지사는 고객 중심의 경영문화 확산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난 5월 29일(목) 창원지사 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고객만족(CS) 경영자문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자문위원회는 수산업, 어업, 조선업 등 3개 분야의 외부 전문가들이 자문위원으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고객의 직접적인 경영 참여를 통해 고객 중심의 경영체제를 확립하고자 하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는 창원지사의 주요 업무 현황과 공단의 상반기 경영성과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느낀 애로사항과 개선 의견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의견 수렴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울러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과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제언을 나누며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창원지사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해양교통안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