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김준석) 통영지사는 2025년 3월부터 매월 둘째주 고객만족 서비스
개선사항 발굴 등을 위한 고객만족 집중 청취기간을 운영한다.
3월에는 통영 전국낚시어선연합회 통영지회(회장 황현호), 멍게수하식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태형) 및
거제 구조라유람선협회(회장 김갑열) 등 지역 협회에 방문하여 고객만족(CS)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
직접 청취하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였으며, 또한 우리공단의 고객만족(CS) 정책 및 다양한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특히, 공단 홈페이지, 기업성장응답센터, 카카오톡(챗봇)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상담 및 의견접수 등에
대한 답변을 쉽고 편하게 받을 수 있다고 안내하였다.
통영지사장은 “고객만족 집중 청취기간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특히 직접 현장에서 CS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 직접 듣고, 소통함으로써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이
이뤄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